[짬뽕맛집/성남맛집]짬뽕맛집 보현해물짬뽕!! 완전 특별 완.특 해물짬뽕 맛집여행기


오랜만이군영(o.o) 흐흥~(o.o)/-
진짜 요즘 미지의 가계가 휘청휘청해서 맛집을 별로 못 찾아 다니고 있는데...
그러던 중에 저렴하면서 맛있는 성남맛집, 짬뽕맛집이 있다는 소리를 듣고
얼른 찾아가보았다지요~?! (^.<) 맛집이 너무 고팠거든요ㅜㅜ*

바로바로~ 짬뽕맛집

보현해물짬뽕!!

진짜 가보기 전에는 짬뽕맛집이라고 하길래
짬뽕이 다 거기서 거기지이. 이런 생각 뿐이였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짬뽕맛집 보현해물짬뽕의 완.특 해물짬뽕!






여기가 바로 짬뽕맛집 보현해물짬뽕이에요.
왜왜왜!! 특별하다고 하는 것인지 얼른 들어가 보고 싶으시죠?
이른 아침에 찾아가서 길거리에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이런 분위기 쪼아!
친구랑 바로 짬뽕맛집 보현해물짬뽕의 문을 열고 들어가 보았습니당.


인테리어 귀욤~ 일반 중국집과는 사뭇 다른 인테리어에
조금 의외였다죠? 짬뽕맛집이라길래 완전 열악할거란 생각도
마음속에 조금 있었거든요~! 뜻밖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친구랑 미지는 감탄^^v


정말 이른 아침이라 짬뽕맛집 보현해물짬뽕에도 사람들이 없었어요~~
먹다가 조금 시간이 지나니까 그제서야 사람들이 하나 둘씩 오기 시작하더라구요.
거의 다 해물짬뽕을 맛보러 오신 손님들이였죠.


짬뽕맛집 보현해물짬뽕의 짜장면! 면발이 억수로 쫄깃-!! (>0<)
즉석에서 갓 만들어 주신 짜장면이라 뜨끈뜨끈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랑 후루룩후루룩 짬뽕 나오기 전에 먹었지요.

그리고 신선함 가득~! 신선함 완전 가득한 짬뽕맛집 보현해물짬뽕의 탕슉!+_+
탕수육이 일단 빛깔이 너무 고왔죠 크큭. 완전 짱!!^0^
역시 즉석조리맛집이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을 만큼
즉석에서 갓 만든 그 신선함에 제 입이 반하지 않을 수 없더라구요.

바삭바삭? (^3<)*


채소, 돼지고기 모두모두 신선한 식감! 그득그득>.<

짜장을 다 먹고 탕수육도 거의 다 먹어갈 때 쯔음에 나온 해물짬뽕!
흐흥ㅜ.ㅜ 조금 오래걸리기는 했어요. 국물까지 즉석에서 조리를 한다고 하니까
조금 오래걸리기는 하는 모양인가봐요. 지극정성 가득한 짬뽕맛집의 해물짬뽕!!
일단 해물이 굉장히 많구요. 국물도 해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가 구수한 맛이 일품이였습니다-!>_ㅇ
면발도 굉장히 쫄깃쫄깃한 것이 짬뽕맛집 인정-!! d(o.<)b

남은 탕수육을 짬뽕맛집 보현해물짬뽕의 완.특 해물짬뽕과 같이 먹으니
정말 후딱 헤치웠어요. 그냥 그냥 술 술~♬

////
(-0-)
ㅣ ㅣ
해물짬뽕이 진짜 레알인 짬뽕맛집!!
보현해물짬뽕을 짬뽕맛집으로 완전 추천해요^.<)*




짬뽕맛집 보현해물짬뽕-!

짬뽕맛집 보현해물짬뽕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신흥3동 4212-1
짬뽕맛집 보현해물짬뽕 전화? 031-734-4894
짬뽕맛집 보현해물짬뽕 찾아가는길? 신흥역, 종합시장 사거리 피자헛 골목 안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