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소자본창업으로 추천하는 가짜골임자탕, 시식회에 다녀왔습니다-! 정보모음



가짜골임자탕에서 소자본창업으로 체인점을 모집하고 있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소자본창업에 요즘 무척이나 관심이 가는 미지!^0^*
그래서 얼마 전에 열린 가짜골임자탕의 시식회에도 다녀왔어요-!!
 
저번에 간단하게 가짜골임자탕으로 식사하러 가긴 갔었는데
이번 시식회에서 가짜골임자탕의 모든 메뉴들을 맛보고 왔어요~♡ 완전 대박!!





가짜골임자탕의 백숙! 너무 맛있었습니다.
미지가 생각한게 일단 딱 아이템 자체는 어르신들에게는
 시장성이 있는 아이템이잖아요. 그런면에서는 걱정이 되지 않았지만
청년층 고객에게는 취약할 수 있다는 점이 걱정이 되었어요.

하지만! 걱정도 잠시~ 인터넷에 검색도 해보고 많은 분들과 이야기도 해보니
요즘들어 가짜골임자탕이 인터넷에서 웰빙맛집으로 거듭나기도 하면서
청년층의 손님들도 꽤나 모인다고 하더라구요~
음 역시.. 소자본창업으로 생각해 볼만 했어요.

저랑 이 날 시식회에 같이 참석하신 아는 지인분^^
지인분도 가짜골 소자본창업에 무척이나 관심을 보이시더라구요.
소자본창업이 말그대로 적은 자본금으로 손쉽게 시작할 수 있는 창업이라는 이야기인데
이 분은 대학도 그 쪽으로 나오시기도 했고 전에 몇번 창업의 쓴맛을 보신 분이라..
이번 기회로 제대로 알아보시고 이 소자본창업에 뛰어드실 작정이라고 합니다ㅋㅋ
무척 맛있게 드시던데요? 지금은 닭도리탕 시식중~ㅋㅋ

가짜골임자탕의 부추전! 가짜골임자탕에서 인기가 있는 사이드메뉴라죠.
오히려 이 부추전만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있다는.. 가짜골의 맛집 메뉴!

지인분이 맛있게 드셨던 가짜골의 닭도리탕입니다~크앙>.<
소자본창업으로 체인점을 모집하고 있는 가짜골임자탕에 대해 더 이야기를 해보자면..
제가 그 날 들은 바로는 가짜골임자탕의 대표님은 아무한테나 체인점을 내주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히 저도 듣지는 못했는데 아마 그만큼 꼼꼼하다는 소리로 들리더라구요^^;;


그리고 소자본창업으로 이 가짜골임자탕이 메리트가 있는 점이
아까 언급했듯 웰빙음식이라는 점과 단골 손님들이 많다는 점.

은근히 단골 손님들이 많은 가짜골임자탕. 한번 방문을 하신 분들도
다시금 꼭 방문하게 되는 힘을 가진 것 같더군요.

이 날 시식회 끝나고 제 주변분들에게 시장조사라면 시장조사를 해봤는데
가짜골임자탕에 대해 모두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계신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제 주변 분들 중에서도 단골이 꽤나 많으셨죠.


소자본창업이라 해서 창업비용을 또 알아보니까 대략적으로 780만원 정도면
가짜골임자탕 메뉴전수부터 홍보지원까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메뉴전수는 그렇다 치고 소자본창업 780만원 창업비용에 홍보지원까지 가능하다는 말에
정말 솔깃해서 더 알아보니까 그것도 맛집마케팅전문업체가 홍보까지 지원을 해주어
소자본창업을 하면서 체인점이 지역맛집으로 거듭날 가능성이 크다고 하더라구요.
지역맛집까지는 아니여도 어느정도 홍보효과만 누릴 수 있다면 
그거 남는 장사 아닐까요?
 



가짜골임자탕 시식회는 무르익어가고~♬
모두들 맛있게 시식회에서 식사를 하시더라구요^0^*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지금까지도 미지는 가짜골 소자본창업을 알아보고 있는 중이랍니다.
가짜골 소자본창업 홈페이지도 가보고 상담 전화도 몇번 해봤어요~!
앞으로 더 뛰어서 알아본 후에 결정할 참입니다^^*

제 지인분은 이미 마음을 굳히신 것 같더라구요. 전망있는 소자본창업이라며...
 자본금 일단 더 마련하신 후에 여러가지 이 소자본창업과 관련해 
계획을 세워보실 작정이라고 하네요.



여러분들께도 추천하는 가짜골 소자본창업!

가짜골 소자본창업 홈페이지:  www.iamfriend.kr
가짜골 소자본창업 상담전화: 1644-1512
가짜골 소자본창업 상담전화(2): 02-2055-0365

신중하게 가짜골 소자본창업을 알아보셔서 모두 대박나시길!!

덧글

댓글 입력 영역